광주신세계,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 제공... 다채로운 이벤트 선보여

18일부터 전국 최초 PXG BOSS골프 콜라보 팝업∙C.P컴퍼니 할인 사계절 이월행사

2024-06-19     조준성 기자

㈜광주신세계(대표이사 이동훈)가 고객들에게 새로움을 제공하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광주신세계 본관 1층에서는 PXG와 BOSS 골프의 콜라보 팝업매장이 열려 프리미엄 PXG 아이웨어 제품 등을 선보인다

광주신세계는 18일부터 전국에서 최초로 PXG와 BOSS골프의 콜라보 팝업과 더불어 처음으로 50% 이상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C.P컴퍼니 이월행사를 진행한다.

광주신세계는 18일부터 7월14일까지 본관 1층 팝업행사장에서 PXG와 BOSS의 콜라보 팝업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에게 전국에서 광주점에서만 유일하게 진행되는 콜라보 행사로 PXG 프리미엄 아이웨어 런칭과 BOSS 골프만의 감성이 담긴 캐디백을 선보인다.

광주신세계는 팝업 행사를 기념하여 구매 고객들을 위해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광주신세계에서는 처음으로 ‘C.P컴퍼니’ 사계절 이월행사대전을 진행한다.

지하 1층 행사장에서 18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최대 할인율로 최대 할인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C.P컴퍼니는 지난 1971년 막씨모 오스티가 ‘체스터 페리’를 런칭한 후 1978년 C.P컴퍼니로 브랜드 명칭을 변경하면서 지금의 C.P컴퍼니가 됐다. C.P컴퍼니는 남성복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밀리터리 유니폼과 워크웨어 등의 디자인을 선보이며 이태리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