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준·공훈도 '현역가왕2' 출연 가능성...김중연·진해성 이은 대형스타 속속 윤곽

2024-10-25     장시원 기자
트로트 계 실력파 가수 송민준과 공훈의 '현역가왕2' 출연이 유력해 보인다. [사진=송민준·공훈 인스타그램]

'현역가왕2' 팬들이 출연을 예상한 상당수의 가수가 블라인드 영상에 등장하면서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졌다.

MBN이 22일과 24일 각각 공개한 '현역가왕2' 1차 및 2차 블라인드 영상은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본방송의 흥행 가능성을 끌어올렸다.

1차 블라인드 영상은 김중연으로 떠들썩했다. 11번 참가자의 목소리를 들은 팬들은 대번에 그가 김중연이라고 반겼다. 김중연은 진해성, 최수호, 한강, 공훈, 송민준 등과 '현역가왕2' 출전이 유력했다. 

2차 블라인드 영상 공개 후에는 진해성이 화제가 됐다. 4번 참가자의 목소리를 듣자마나 팬들이 진해성을 외쳤기 때문이다. 진해성은 TV조선이 이달 4일부터 편성한 새 예능 '트랄랄라 유랑단'에서 빠져 '현역가왕2' 출연이 점쳐졌다. '트랄랄라 유랑단'은 진해성(미)과 함께 '미스터트롯2' 톱7에 선발된 안성훈과 박지현, 나상도, 진욱, 박지현이 출연하는 새 예능이다. 

가수 김중연의 '현역가왕2' 출연이 확실시되면서 진해성의 출전 여부에 시선이 몰렸다. [사진=김중연·진해성 인스타그램]

'불타는 트롯맨' 톱7 공훈 역시 2차 블라인드 영상 공개 후 많이 거론된다. 팬들은 3번 참가자의 목소리가 정통 중의 정통 트로트를 구사하는 공훈과 흡사하다고 평가했다. 공훈은 김중연과 함께 '불타는 트롯맨' 톱7인 만큼 두 사람이 '현역가왕2' 출연을 의논했을 가능성은 충분하다.

수묵화 보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는 송민준은 6번으로 추측됐다. 6번 참가자는 송민준과 창법이 거의 똑같고 뭣보다 음색이 비슷해 팬들의 환호성이 터졌다. 송민준은 '미스터트롯2'에서 아깝게 최종 8위를 하면서 톱7에 들지 못했다. 송민준이 '현역가왕2'에 참여하면 '미스트롯2' 8위 후 '현역가왕'에 도전한 강혜연과 상황이 똑같아 더욱 주목된다.

이밖에 팬들은 나태주와 한강, 김수찬 등 거물 트로트 가수들의 목소리가 이따금 들린다고 분석했다. 아직 '현역가왕2' 3차 블라인드 영상이 남아있는 만큼, 그간 시선이 집중된 톱스타들의 출연이 대거 확정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