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한게임포커 챔피언십 시즌2에서 어떤 보상과 변화 선보이나?
엔에이치엔(NHN)이 자사의 웹보드게임 ‘한게임포커’의 정기 포커 대회인 ‘2025 한게임포커 챔피언십 시즌2’(2025 HPC 시즌2)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이번 대회는 오는 5월 6일 오후 8시부터 전국 한게임포커 가맹 PC방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4월 26일부터 5월 6일 오후 7시 30분까지 PC와 모바일을 통해 가능하다.
2024년 첫 대회 이후 세 번째 시즌을 맞은 HPC는 ‘로우바둑이’와 ‘라스베가스 홀덤’ 두 종목으로 운영된다. 이번 시즌은 특히 온라인 대회의 단조로운 분위기를 보완하기 위해 대기 중 채팅 기능을 추가하고, 참가자 간 실시간 소통을 가능케 했다.
리워드 시스템도 대폭 강화됐다. 총 상금은 기존 1조 골드에서 1조 580억 골드로 늘었고, 상금 지급 대상도 50위까지 확대됐다. 상위 랭커 중 랭킹에 숫자 ‘5’가 포함된 10명에게는 ‘클레오캐치’라는 보너스 아이템이 추가 지급된다. 이처럼 보너스 지급 대상은 시즌마다 달라질 예정이다.
또한 상위 100위 안에 든 참가자에게는 게임룸 입장 시 특별한 시각 효과가 주어지며, 참가 신청자 전원에게는 ‘액션아바타’가, 실제 대회 참가자에게는 ‘미라클 쉴드’와 모바일 아이템 ‘실버 티켓 10장’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NHN은 이번 시즌을 통해 더욱 역동적인 온라인 포커 대회의 면모를 선보일 계획이다.
김상호 NHN 게임사업본부장은 “성공적으로 안착한 시즌제 정기 포커 대회 HPC가 어느새 3번째 시즌을 맞이했다”며 “이용자분들이 더욱 몰입할 수 있는 대회를 즐길 수 있도록 채팅 기능 추가, 리워드 시스템 강화 등 새로운 변화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