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의 스타필드 전용 카드, 어떤 혜택을 제공하나?
신한카드가 복합쇼핑몰 스타필드와 제휴해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인 ‘스타필드 신한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스타필드 멤버십과 결합해 스타필드 및 신세계 계열사 중심으로 쇼핑과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스타필드 신한카드는 스타필드(하남, 고양, 안성, 수원, 코엑스몰)와 스타필드 시티(위례, 부천, 명지)에서 이용 시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한도는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4만원까지 차등 적용되며, 신세계백화점과 트레이더스, 이마트24, SSG.com, 스타벅스 등 신세계 주요 계열사 이용 시에는 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라이프스타일 업종에서도 5% 할인이 적용되며, 반려동물 병원, 영화관, 배달앱, 올리브영, 그리고 스타필드 내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 스몹(Smob) 등이 포함된다. 신세계 계열사 및 라이프 업종 할인은 통합 한도가 적용되며,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카드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는 8월 31일까지 스타필드 내에서 스타필드 신한카드를 이용 시 합산 금액에 따라 최대 14만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신한카드 신규 회원과 스타필드 신한카드 비이용 기존 회원에게는 이용 금액 구간별로 차등 지급되는 캐시백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최대 2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멤버십 전용 10% 및 7% 할인쿠폰도 스타필드 앱을 통해 지급되며, 해당 쿠폰은 매월 제공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스타필드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출시한 이번 PLCC는 스타필드 이용 고객의 소비 및 라이프스타일 패턴을 고려해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품”이라며 “양사가 풍성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스타필드를 찾는 고객들이 스타필드 신한카드로 더욱 편리하고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누리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