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그룹, ‘다함께 페스타’ 이벤트 주요 혜택은?

2025-10-01     신대성 기자

우리금융그룹(회장 임종룡)은 동양생명과 ABL생명을 새로 편입하며 종합금융그룹 체제를 완성한 것을 기념해, 10월 13일부터 31일까지 그룹 공동 고객 감사 이벤트 ‘우리금융 다함께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금융의 사회적 책임과 고객 상생 가치를 실천하기 위한 대규모 그룹 차원의 캠페인으로, 은행·보험·카드·증권 등 7개 계열사가 참여해 총 32개 상품과 서비스를 마련했다. 남녀노소 누구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됐다.

행사의 핵심은 고물가와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위한 실질적인 지원책이다. 우리은행은 행사 기간 ‘우리 사장님 대출’을 신규로 받는 고객에게 최초 1개월분 이자를 최대 100만 원까지 캐시백 해주며, 우리카드는 전통시장과 소상공인 매장에서 카드 결제 시 추첨을 통해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금융캐피탈은 상용차 구입 고객에게 전손보험을 무상 제공한다.

또한 △은행 특판적금 △보험 특판 미니보험 △카드 캐시백 이벤트 △증권 주식계좌 개설 이벤트 등 계열사별 차별화된 금융 혜택이 준비됐다. 우리WON뱅킹 앱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클릭만 해도 꿀머니 포인트를 최대 100만 꿀까지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자 5,055명을 추첨해 골드바, 우리 기프트카드, 꿀머니 등이 제공된다.

사전알림신청 이벤트도 10월 1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다. 신청 고객은 최대 3천 꿀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친구 추천 고객은 네이버페이머니 5천 원을 추가로 지급받는다.

우리금융 관계자는 “이번 통합 프로모션은 그룹 차원에서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고 금융의 사회적 책임 실천을 위한 전략적 시도”라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그룹 공동 이벤트 운영을 통해 종합금융그룹으로서의 위상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