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롯데호텔 제주 제휴 객실 통해 프리미엄 휴식 체험 확대하나?

2025-10-24     신대성 기자

코웨이(대표 서장원)는 롯데호텔 제주에 코웨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코웨이 X 풀빌라 스위트’ 브랜드 제휴 객실을 마련하고 제휴 사업과 고객 혜택을 확대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제휴 객실은 롯데호텔 서울, L7 해운대 바이롯데,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에 이어 네 번째로 마련된 공간으로, 투숙객의 높은 만족도에 힘입어 제주까지 운영 범위를 넓혔다. 이번 제휴 객실은 ‘코웨이 X 풀빌라 스위트’로 운영되며, 객실 내에는 비렉스 매트리스, 안마의자,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코웨이 제품이 비치되어 있는 점이 특징이다.

코웨이는 롯데호텔 제주 풀빌라 4개 객실에 비렉스 시그니처 컴포트 매트리스, 페블체어 안마의자, 노블 공기청정기를 설치해 숙면·휴식·청정을 아우르는 체험형 공간을 조성했다. 

‘비렉스 시그니처 컴포트 매트리스’는 듀얼 서포트 시스템을 적용해 편안한 숙면 환경을 제공하며, 아늑한 베이지 톤과 세련된 패턴으로 객실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룬다. ‘페블체어’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가구형 안마의자로, 핫스톤 테라피 툴과 3D 안마 모듈을 탑재해 온열 마사지와 입체 안마 효과를 동시에 제공한다.

또한 코웨이는 이번 제휴를 통해 ‘코웨이 멤버스클럽’ 혜택도 확대했다. 코웨이 고객은 롯데호텔 제주 객실을 최대 18%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 이용 시 최대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 제휴 객실을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 체험공간이 많은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과 높은 만족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다양한 공간에서 코웨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