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워터형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프로’ 샤인머스캣맛 특징은?

2025-11-11     신대성 기자

남양유업이 워터형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프로’의 신제품 샤인머스캣맛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샤인머스캣 특유의 상큼한 향과 깔끔한 목 넘김을 구현해 운동 전후는 물론 일상에서도 수분과 단백질을 동시에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샤인머스캣맛 출시로 ‘테이크핏 프로’는 샤인머스캣맛, 납작복숭아맛, 레몬맛 등 총 3종 라인업을 갖췄다. 남양유업은 이번 제품 출시와 함께 ‘테이크핏 프로’ 전 제품의 용량과 영양 설계를 전면 강화했다. 용량은 기존 450mL에서 500mL로 확대됐으며, 아르기닌 함량은 780mg에서 1,400mg으로 늘렸다. 또한 필수 아미노산 9종(EAA) 3,400mg과 BCAA 1,200mg을 함유해 단백질 흡수 효율을 높였다.

제품 한 팩에는 단백질 25g이 들어 있어 삶은 닭가슴살 약 89g과 동일한 수준이다. 하루 권장량의 45%를 한 팩으로 채울 수 있으며, 지방·설탕·콜레스테롤 무첨가와 100kcal의 저칼로리 구성으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김석윤 남양유업 브랜드 매니저(BM)는 “수분과 단백질을 동시에 보충할 수 있는 테이크핏 프로 라인업을 샤인머스캣 맛으로 확장하며 영양과 용량을 한층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맛∙영양∙건강 등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