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는 브랜드데이 행사에서 소개한 포레스톤 바닥재의 특징은?

2025-11-25     신대성 기자
KCC글라스 홈씨씨가 지난 22일 하이엔드 웰니스 바닥재 '포레스톤(FORESTONE)'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인플루언서와 일반 고객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가 22일 홈씨씨 수원점에서 하이엔드 웰니스 바닥재 ‘포레스톤’을 소개하는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에는 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 반려동물 분야 인플루언서와 일반 고객 등 30여 명이 참석해 자연의 미감을 담은 디자인과 우수한 보행성, 친환경성을 갖춘 포레스톤의 특징을 직접 체험했다.

이날 현장에서는 요가 강사 박소리와 요가 인플루언서 5인이 포레스톤 위에서 요가 퍼포먼스를 진행하며 제품의 충격 완화 성능과 미끄럼 방지 기능을 선보였다. 이어 유튜브 채널 ‘개랑해TV’를 운영하는 조재호 훈련사와 반려견 3마리가 포레스톤 위에서 활동하며 반려동물 제품 인증을 받은 반려동물 친화 바닥재의 강점을 전달했다. 또한 퀴즈 형식의 제품 소개 시간을 통해 기능과 장점을 알아보는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포레스톤은 KCC글라스의 30여 년간의 바닥재 제조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된 프리미엄 PVC 바닥재로, 원목과 석재의 색감과 질감을 사실적으로 구현한 디자인과 기존 PVC 바닥재에서 보기 어려운 와이드 규격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KCC글라스의 듀얼 공법을 적용해 내구성과 보행성을 동시에 강화했으며, USDA 인증 원료를 함유한 바이오 표면 코팅층과 친환경 공법을 통해 다양한 친환경 인증을 획득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많은 분이 포레스톤이 가진 매력을 직접 체감할 수 있도록 이번 브랜드데이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