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들 사이에서 ‘공스타그램’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공스타그램이란,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공부하는 모습이나 인증샷을 올리는 것으로 다른 학생들과 소통함으로써 성취감과 학습 자극을 받기 위한 목적으로 활발히 이용되고 있다. 

이런 흐름에 발맞춰,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T 중학'이 정규 학습생을 대상으로 개최한 '오늘의 공스타' 이벤트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총 30일 동안 자신의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에 천재교육 밀크T와 공부한 내용을 인증해서 올리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것으로 학습생들의 많은 참여가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최종 선정된 천재교육 밀크T 중학 '오늘의 공스타' 1기에게는 최신 유행 아이템으로 꼽히는 키르시 21SS 신상 후드티와 밀크T 한정 굿즈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는 관리자가 직접 포장한 '오공박스(오늘의 공스타 박스)'로 불리며 학습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는 4월 20일부터는 '오늘의 공스타' 2기 모집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천재교육 밀크T 중학의 '오늘의 공스타' 이벤트는 밀크티 중학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곳에서는 다양한 입시 정보와 고민상담 등을 나눌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