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중독 예방 진단 컨설팅 병행 추진

전남 영암군은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대응, 새로운 변화에 발맞춰 차별화된 경영마인드 개선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음식점, 찾아가는 맞춤형 컨설팅 지원사업’을 실시한다.

참여 업소의 큰 호응을 얻고 마무리한 1, 2차에 이어 3차 컨설팅에 참여할 50개 업소를 오는 12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영암군이 ‘음식점, 찾아가는 맞춤형 컨설팅 지원사업’ 3차 컨설팅에 참여할 50개 업소를 12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영암군이 ‘음식점, 찾아가는 맞춤형 컨설팅 지원사업’ 3차 컨설팅에 참여할 50개 업소를 12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영암군 관내 일반음식점 중 경영개선 의지가 있는 영업자이며, 2020년·2021년 상반기 맞춤형 컨설팅 기 참여업소 100개소와 식사류가 아닌 카페·디저트류 업태는 제외된다.

주요 내용으로는 영업자 경영마인드 향상을 통한 역량강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셀프방역 등 1:1 맞춤형 교육 및 비말차단 칸막이 설치 등 1,2차 지원내용에 식중독 예방을 위한 현장 진단 컨설팅을 추가하여 진행된다.

맞춤형 컨설팅에 참여를 희망하는 업소는 영암군 홈페이지 공고 확인을 통해 신청서 작성 후 방문, 등기우편 또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전동평 영암군수는 “이번 음식점, 찾아가는 경영마인드 컨설팅이 영업자들의 전문성 등 역량강화와 코로나19 극복·식중독 사전 예방에 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