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주)한빛1사업처(처장 오진호)는 지난 6일 전남 영광군(군수 김준성)과 2021년 대표사회공헌활동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준성 군수, 한전KPS(주)한빛1사업처 오진호 처장, 이정주 총무실장, 진창익 과장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해 사회적 가치실현과 지역사회 취약계층 주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협약을 체결했다.

영광군, 한전KPS(주)한빛1사업처와 2021년 대표사회공헌활동을 위한 협약식 체결
영광군, 한전KPS(주)한빛1사업처와 2021년 대표사회공헌활동을 위한 협약식 체결

한전KPS(주)한빛1사업처의 대표사회공헌활동은 2010년부터 진행되어오고 있는 사업으로 그동안 우리지역 아동들에게 희망터전만들기, 아동이용시설 환경개선사업, 어려운 이웃 노후주택개선사업등을 전개하여 지역민의 큰 호응과 지역민의 현장에서 가장 절실히 필요로 하는 복지수요에 적극적인 대처를 함으로써 지역복지향상에 기여했다.

오진호 처장은 “이번 협약식은 한전KPS(주)한빛1사업처의 대표사회공헌활동 10주년을 맞이하여 특별히 기획했으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주거 취약계층을 위한 주거개선과 지역민의 코로나19극복에 작은 힘이 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한전KPS(주)한빛1사업처에서 지역을 위한 봉사와 후원활동에서 항상 모범을 보여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대표사회공헌활동 10주년을 맞이하여 더욱 뜻깊은 협약식이 된 것 같다”며 또한,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시고 우리군도 ‘군민이 행복한 영광’ 만들기에 적극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