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대입 전문 브랜드 ‘커넥츠 스카이에듀(이하 스카이에듀)’가 상위권을 겨냥한 ‘블랙레벨(Black Level)’ 학습 서비스를 선보였다.

에스티유니타스 스카이에듀가 상위 1%에 성공한 학생들의 공부 방법과 패턴을 연구하고 정밀 분석해 상위권에게 최적화된 학습 서비스로 ▲대치동 극비문항 ▲대치동 극비자료 ▲대치동 비밀과외 ▲대치동 커뮤니티로 구성했다. 대치동 과외를 직접 진행한 카이스트 선생님의 과외 자료, 명문대 합격생들의 수시 합격 자료(자소서, 생기부, 면접 등) 등을 온라인으로 제공 중이다.

블랙레벨 서비스를 접한 수강생들은 "문제 풀 때 시간을 줄일 수 있는 접근법을 찾고 있었는데 고난도 문항으로 연습하니까 도움이 된다", "자료에 포함되어 있는 학습 방법이 현실적이라 좋았다", "상위권 겨냥한 문항이라 조금 어렵긴 하지만 기출과 유사한 문제를 접해볼 수 있고 해설도 꼼꼼해서 혼자 공부하는데 도움이 많이 됐다"는 평을 남겼다.

관계자는 “스카이에듀의 블렉레벨 서비스 ‘대치동 극비문항’ 자료가 현재까지 약 4만 3천여 건의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며 열광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에스티유니타스의 ‘스카이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