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광주디자인비엔날레 행사 홍보영상 촬영 등 홍보대사 활동 추진

광주광역시가 디자인산업 육성을 위하여 2005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광주디자인비엔날레가 올해로 9회째를 맞게 되며, 행사를 홍보하기 위하여 천상의 목소리 소프라노 조수미 씨를 2021광주디자인비엔날레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명예홍보대사 위촉은 비대면으로 진행됐으며, 이용섭 광주광역시장과 소프라노 조수미 씨는 영상을 통해 위촉패 수여와 소감을 전했다.

천상의 목소리 소프라노 조수미 씨, 2021광주디자인비엔날레 명예홍보대사로 위촉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된 조수미 씨는 “음악과 디자인은 아름다운 방식으로 세상을 바꾸는 공통점이 있다”며 “2021광주디자인비엔날레의 홍보대사로 활약하게 되어 기쁘고 행사의 성공 개최를 위해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위촉 영상을 통해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조수미씨의 위촉으로 기대가 크고 광주디자인비엔날레를 위해 힘을 더해주어 감사하다”며 “김현선 총감독의 리더십 하에 광주디자인비엔날레가 세계적인 소통과 교류의 장으로 도약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명예홍보대사 위촉 영상은 광주디자인비엔날레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제9회 광주디자인비엔날레는 ‘d-Revolution(디-레볼루션)’을 주제로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광주비엔날레전시관, 국립아시아문화전당, 광주시립미술관 등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