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0회 전라남도체육대회 조직위원회가 대회 60여일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하여 본격적인 대회 홍보와 정보제공에 나선다.

체전 조직위는 공식 홈페이지 개설을 통해 대회 전반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대회 종료 시까지 수시로 업데이트를 진행해 제60회 전남체전에 대한 홍보효과를 높이고 도민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전남체전 홈페이지' 화면.

전남체전 홈페이지는 반응형 홈페이지로 PC, 태블릿, 모바일 등 다양화된 스마트기기에 맞춰 화면이 구성되도록 제작됐다.

또한 홈페이지는 대회소개, 행사정보, 경기정보, 관광정보, 참여마당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경기정보 뿐만 아니라 공개행사, 영광 관광정보까지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체전기간 동안 펼쳐지는 경기결과를 실시간으로 홍보하고 ‘응원메시지’, ‘포토갤러리’등 전남도민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코너를 마련해 소통의 장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제60회 전남체전 조직위는 지난 6월 18일 시‧군 및 종목단체 관계자회의를 시작으로 대회 80여 일을 앞두고 디데이 카운터기를 설치하는 등 단계적인 홍보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제60회 전라남도체육대회는 전남도민 6,0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9월 13일부터 9월 16일까지 4일간 영광스포티움 등 종목별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