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리아 홈서비스 및 페이스북에서는 워너원 사인회 참가 응모 이벤트 운영

▲ 롯데리아, 신규 모델 워너원 광고 온 에어 기념 이벤트 운영(제공 롯데리아)

롯데리아(대표 노일식)가 모델로 발탁한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Wanna One)’의 프리뷰 영상 공개 이후 15일 신규 TV 광고를 온 에어 한다.

신규 광고는 고민하는 여성에게 워너원의 각 멤버들이 롯데리아 프리미엄 제품 AZ, 와규, 한우불고기를 차례로 소개하며, 버거의 각 제품들의 특징을 소개하고 있다.

롯데리아는 신규 광고 온 에어를 기념해 광고 속 워너원이 소개하는 프리미엄 3종 제품 구매 고객 대상 팬 사인회 참가 응모 이벤트를 운영한다.

롯데리아는 내년 2월 고객 330명을 초청해 워너원 팬 사인회를 개최할 예정으로 참가자는 롯데리아 홈 서비스 앱으로 AZ, 와규, 한우불고기 중 1종을 포함해 1만5천원 이상 주문 고객에게 사인회 참가 응모 쿠폰 번호를 12월 31일 까지 증정하며, 페이스북에서는 11월 23일까지 인증샷 이벤트 참여자 중 당첨자를 뽑는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규 광고는 지난번 프리뷰 영상 속 워너원이 뽑은 롯데리아 Top3 프리미엄 버거의 각 제품 특징을 멤버 구성원들이 다양한 모습으로 설명해 주고 있어, 고객들에게 제품을 알리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