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노브레인이 2017년 한해를 관객과 마무리하는 연말 클럽 공연을 개최한다.

노브레인은 지난해 정규 7집과 20주년 기념 앨범 등을 발매하고 각종 라이브와 페스티벌 등에서 라이브로 꾸준히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항상 노브레인의 공연을 찾아와 주는 관객들을 위해 준비한 이번 공연은 "락이 먼저다"라는 공연 부제에서도 알 수 있듯이 팬들이 좋아하는 노브레인의 락 그 자체를 선보이는 자리가 될 예정으로 노브레인이 추구하는 펑크 락, 일명 조선 펑크를 대표하는 노브레인 초기 발매 곡부터 앞으로 발매 예정인 신곡까지 폭 넓게 구성하여 알차게 꾸밀 예정이다.

▲ 노브레인 연말콘서트 '락이 먼저다'(제공 록스타뮤직앤라이브)

노브레인의 음악을 즐기는 열성팬들은 공연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찾아와 매번 공연 때 흔들 깃발을 준비하고 관객들끼리 서로 몸을 부딪히는 일명 슬램을 주도하며 멤버들과 파도타기를 하는 등 열정적이기로 유명한데 노브레인 멤버들 역시 SNS 등에서 항상 찾아오는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며 훈훈한 모습이 연출되기도 했다.

이번 공연 연출에 대한 회의에서도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하여 공연장에 오는 관객들이 공연에 참여할 수 있는 깜짝 이벤트를 준비해 아티스트와 관객이 음악과 하나되는 모습을 연출 할 예정이다.

2017년을 마무리 하는 신나는 락앤롤 파티가 될 노브레인 연말 콘서트 “락이 먼저다”나는 오는 12월 30일 토요일 오후 7시 홍대 롤링홀에서 개최되며 공연 티켓은 11월 21일 8시부터 멜론티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