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관적이고 편리한 UI 적용으로 원하는 메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단순화

교원그룹의 에듀테크리딩 브랜드 ‘빨간펜’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빨간펜은 통합브랜드 출범을 맞아 선언한 ‘에듀테크리딩 브랜드’ 비전을 담아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고,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했다.새 홈페이지는 직관적이고 편리한 UI(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방문자들이 많이 찾는 메뉴들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스토리,상품 설명,체험 및 상담 등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메뉴 구성을 단순화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콘텐츠도 대폭 강화했다. 고객들이 빨간펜 에듀테크 상품에 대해 온라인 상에서 경험해 볼 수있도록 한 것. 외국어, 전집, 학습지 등총 70여 종에 이르는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제품별 서비스 및 특장점, 학습효과 등에 대한 정보를 다양하게 제공한다.특히,에듀테크 교육 프로그램을 직관적으로 이해하고 직접 살펴보는 듯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맛보기 영상’과 ‘미리보기’ 등 체험형 콘텐츠를 삽입할 것이 특징이다.

빨간펜 관계자는 “상품 접근 단계를 직관적으로 단축하고 학부모들에게 자녀에게 꼭 필요한 학습 프로그램에 대한 알찬 정보를 제공하고자 이번 개편을 실시했다”며“새로운 홈페이지에서는 빨간펜 에듀테크 상품에 대한 모든 정보를 비롯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들과 소통을 한층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