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꿈을 꾸는 어른들의 학교, 다꿈스쿨 홈페이지 통해 선착순 참여 가능

[뉴스워커_고영진 기자] 다꿈스쿨은 오는 12월 5일(화) 오후 7시 30분에 교대역 인근 다꿈스쿨 서초캠퍼스에서 '다시 꿈을 꾸는 어른들을 위한 터닝포인트쇼'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 사진제공 = 다꿈스쿨

베스트셀러 저서 <열한 계단>을 주제로 팟캐스트 누적 다운로드 1억 건, 130만 독자 열풍을 일으킨 밀리언셀러 주인공 채사장 작가가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채사장은 팟캐스트방송 '지대넓얕' 방송을 2014년부터 3년간 진행했으며, 현재는 시즌1이 종료된 상태다. '지대넓얕'은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의 줄임말로 역사, 경제, 정치, 사회, 윤리, 철학, 과학, 예술, 종교 등의 분야에 대해 네 명의 패널이 이야기를 나누는 방송으로 인기차트 상위권에 위치하여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채작가는 최근 어쩌다 어른, 인문학 살롱, 김제동의 톡투유 등 방송 출연을 포함해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다.

다꿈스쿨의 카페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21일 오전 10시부터 다꿈스쿨 네이버카페를 통해 선착순 신청을 받는다.

다꿈스쿨에서 매월 개최하는 <다꿈터쇼>는 자기계발, 재테크, 사업, 인문학, 심리, 글쓰기 등 분야의 거장들을 모셔 강연을 듣는 릴레이 강연쇼이다.

1회 연사로는 팟캐스트 '명로진 권진영의 고전읽기' 진행자인 작가 겸 영화배우 명로진이 <인생을 바꿀 고전>을 주제로 지난 3일 열띤 강연을 마쳤다. '멈추지 마, 다시 꿈부터 써봐', '당신의 꿈은 무엇입니까'의 작가 김수영은 17일 <당신의 인생은 무엇입니까>를 주제로 2회 강연을 할 예정이다.

다꿈스쿨은 '일'과 '삶'과 '돈'을 공부하는 신개념 인생학교이다. 자기경영, 독서와 글쓰기, 인문학, 재테크 강의와 무료 독서모임 등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 및 강연접수는 다꿈스쿨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