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재준,이주환)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1’(이하 컴프매 LIVE 2021)이 출시 8주년을 맞아 게임 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컴프매 LIVE 2021’의 여덟 번째 생일을 팬들과 함께 기념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간단한 참여만으로 각종 게임 보상은 물론 특별한 혜택까지 제공된다. 

먼저, 게임에 접속만 해도 각종 인기 아이템을 패키지로 선물하는 특별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들은 오는 31일까지 한번이라도 출석을 기록할 경우 게임 내 최고 등급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몬스터 선수 영입권’ 8장을 비롯해, 게임 재화 888,888 AP 등 8주년을 상징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특별 접속 보상’ 이벤트를 통해 총 7일간 출석 시 최고급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선수권을 지급하고, 구단 운영에 도움이 되는 다채로운 아이템도 매일 제공한다. 

게임 플레이도 즐기면서 푸짐한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는 미션 달성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유저들은 오는 26일까지 매일 게임 내 주어지는 목표에 따라 플레이하고, 완료한 미션 결과에 따라 각종 게임 보상과 함께 ‘8주년 기념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수집한 티켓은 ‘몬스터 선수 각성 포인트’ 및 ‘위시 스킬 선택권’ 등 최고급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누적 참여 결과에 따라 ‘몬스터 선수 위시 영입권’까지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