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27일까지 플리마켓, 플라잉보드쇼, 달빛버스킹 등 다양한 즐길거리 제공

 

세빛섬이 오감만족 봄꽃축제 ‘세빛섬에 봄이 피다’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봄꽃축제에서는 한강을 따라 봄을 만끽 할 수 있는 봄꽃 조형물과 봄맞이 플리마켓, 봄꽃페이스페인팅 등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행사들이 준비돼 있다.

세빛섬을 찾는 서울시민을 비롯해 국내외 관광객들은 진입도교 입구부터 곳곳에 놓인 감성글귀 봄꽃화분과 버진로드를 연상시키는 봄꽃기둥을 보며 마지막 봄을 만끽할 수 있다. 한켠에는 인생꽃밭 포토존도 마련해 사진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봄꽃축제기간에는 악세서리, 핸드메이드소품, 아이디어상품 등을 판매하는 ‘세빛프리마켓’과 함께 플라잉보드 월드챔피언쇼, 실력파 인디뮤지션들의 달빛 버스킹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세빛섬 관계자는 “세빛섬은 올해부터 시즌별 특성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들로 서울시민과 국내외 관광객들이 즐길 수 있는 볼거리,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이번 봄꽃축제를 통해서도 많은 분들이 도심 한 가운데서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얻는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6년 1만 여명의 관광객이 선정한 ‘서울 10대 한류명소’에도 뽑힌 바 있는 세빛섬은 하루 평균 3천명, 주말 및 공휴일에는 1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수상복합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 해왔다.

현재 ㈜효성이 운영하고 있는 세빛섬에는 고품격뷔페 채빛퀴진, 이탈리안레스토랑 올라, 키즈카페 핌, 럭셔리요트 골든블루마리나, 수상레저 튜브스터, 컨벤션홀 FIC, 캐쥬얼레스토랑 비스타펍 등 다양한 매장도 입점해 방문객들의 편의를 높이고 있다. 5월 중에는 바디프렌드힐링파크, VR을 즐길 수 있는 놀이체험시설도 유치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