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노블게임즈

[뉴스워커=이정아 기자]㈜노블게임즈(대표 김준태)에서 12월 20일 Html5 신작 게임 ‘대륙의실수’를 성공적으로 오픈했다. 이어 ㈜노블게임즈 관계자는 신규 유저를 위한 신규 서버를 오픈 한다고 밝혔다.

‘대륙의실수’는 전국시대의 말단 관리로 시작하여 한 나라의 군주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정치·연애 시뮬레이션으로 실제로 춘추 전국시대의 고위 관료가 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유저는 유능한 문객과 함께 정책 결정, 백성의 상소문 해결, 징병, 세금관리 등을 진행하고, 전투를 진행함에 따라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다.

Html5로 제작된 ‘대륙의실수’는 기존의 모바일 게임이나 웹 게임과 다르게 별도의 앱 혹은 게임 클라이언트를 설치하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든 인터넷 브라우저만으로 실행할 수 있어 간편하다.

새로운 장르인 Html5 게임을 서비스하는 노블게임즈는 “여신세계, 신 조자룡 등 대작 웹게임 뿐만 아니라 킹덤M, 나혼자한다와 같은 모바일 게임 역시 성공시킨 사례가 있기에, 새로운 장르인 html5 게임 ‘대륙의실수’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 생각된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12월 20일 오픈한 html5 게임 ‘대륙의실수’는 유저와 소통하며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게임 홈페이지 외에도 별도의 공식카페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의 실시간 채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공식카페에서는 게임 아이템과 문화상품권 등 현물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도 ‘대륙의실수’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내용 자세한 내용 및 게임 정보는 ‘대륙의실수’ 공식카페와 홈페이지, 카카오톡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