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원데이즈유

[뉴스워커=이정아 기자]원데이즈유에서 고객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는 트러블 케어 토너 패드를 출시하였다.

바쁜 직장인들의 생활 패턴을 고려하여 최소한의 노력으로 공들인 홈케어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간편 아이템으로, 복잡한 과정 없이 단 한 장의 패드로 세안 후 피부에 남은 잔여물과 각질을 제거하고 수분을 공급한다. 제품 사용 시간은 줄이고 효과는 그대로 유지해 실용성을 극대화한 토너 패드로 복잡한 세상에 피로를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닦아내는 토너는 얼굴의 잔여물을 닦아내기 때문에 지성 피부는 과도한 피지를 방지하고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며, 건성 피부는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수분을 공급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이미 화장솜에 토너가 적셔져 있으므로 토너를 패드에 덜어서 사용해야하는 기존 제품의 귀찮은 과정을 줄였다. 스킨 바르는 것도 귀찮다면 이 토너 패드 한 장으로 대체할 수 있다.

원데이즈유의 ‘헬프미 닥토 패드’는 5중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비타민 나무열매 추출물과 씨대퍼딜 추출물 함유로 피부에 브라이트닝 효과를 준다. 베타인 살리실레이트가 각질과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주는 트러블 케어 패드로, 전 성분 ‘EWG All Green’ 등급을 받아 민감성 피부는 물론 건성, 지복합성 피부까지 모든 피부에 사용할 수 있다.

5중 히알루론산이 피부 깊숙이 흡수되어 피부 탄력 증진과 겉보습 및 속보습 수분 유지에 도움을 준다. 5중 히알루론산이란 고분자 히알루론산과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만나 배합된 히알루론산으로 피부 보습 수분 유지에 탁월한 성분이다.

또한 비타민 나무 열매 추출물과 모래 속에서 피는 꽃인 씨대퍼딜 추출물이 들어있어 피부 보습과 다크스팟 완화에 뛰어난 효과가 있다. 다크스팟 완화는 전체 피부의 브라이트닝 효과를 가져와 환하고 밝은 피부변화를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다.

보습성분인 베타인과 각질 제거 및 관리 성분인 살리실산의 합성 성분을 뜻하는 베타인 살리실레이트는 보습과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준다. 살리실산은 피부의 각질 관리에 효과를 볼 수 있는 바하 성분으로, 각질과 피지를 조절하고 여드름을 케어하는데 궁극적인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더하여 항염 효과를 가지고 있어 여드름 관리에도 효과적이다.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며, 부드러운 엠보면으로 피부결 정돈, 수분 공급 효과를 볼 수 있다. 뒤의 천연 거즈면은 촘촘한 그물망 거즈로 만들어져 있어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다. 사용법은 엠보면으로 매끄럽고 촉촉하게 얼굴을 전체적으로 닦아내어 피부결을 정돈하고 수분을 공급한다. 뒷면으로는 코, 턱, 귀 뒤 등 각질과 노폐물이 쌓여있는 곳을 구석구석 케어하면 된다. 얼굴에 사용 후 팔꿈치, 다리, 무릎 등에도 사용이 가능해 간편하게 바디 각질을 관리할 수 있다.

헬프미 닥토 패드는 약산성 제품으로 자극 받기 쉬운 피부를 저자극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들뜬 피부 진정과 피부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패드 한 장으로 비타민과 수분 공급, 피부결 정돈, 노폐물 제거, 부스팅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질 정리뿐 아니라 피부에 비타민과 수분을 공급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더불어 패드를 얼굴에 붙여 스킨팩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얼굴이 퍼석한 날은 4~5장 정도를 이마, 코, 턱, 볼 부분에 약 10분간 올려두면 마스크 팩 효과를 볼 수 있다.

원데이즈유 측은 “미세먼지가 갈수록 악화되는 환경 속에서 미세먼지가 피부에 끼치는 영향을 간과할 수 없다. 미세먼지는 모공에 끼이기 때문에 깨끗하게 닦아내지 않으면 피부염이나 뾰루지가 생기기 쉽다. 외출 시 돌아와 세안 후에도 닦아내는 토너로 부드럽게 한 번 더 닦아주는 습관이 필요한 때”라고 말했다.

이어 “헬프미 닥토 패드는 현재 공식판매 홈페이지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자세한 후기와 사진이 이어지고 있어 제품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 것이다. 고객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는 좋은 제품을 출시하겠다는 취지로 더 많은 제품들이 출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