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근로자공제회(이사장 이진규)는 지난 달 24일 공제회 중회의실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 공제회는 이날 행사에서 건설근로자를 위한 고객헌장을 선포하고 서비스 이행표준을 정하고 실천을 다짐했다.

□ 고객헌장에는 △건설근로자를 위해 존재한다는 것을 명심하고 항상 건설근로자의 편에서 생각하고 행동하기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는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제공하여 건설근로자의 삶의 질을 높이기 △업무를 신속하고 정확하며 친절하게 처리하기 △건설근로자의 목소리를 경영에 적극 반영해 나가기 등이 포함됐다.

□ 이진규 이사장은 선포식에서 “공제회의 존재 이유는 건설근로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실질적인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통해 건설근로자 모두가 행복한 삶을 만들어 나가는 것”이라며 “오늘 이 선언이 형식적인 구호에 그치지 않고, 임직원 가슴속에 심어 실제 업무에서도 행동으로 나타나 건설근로자들이 감동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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