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마스크팩 추천 아이템.. "모델링팩 제2의 전성기 이끌 것으로 기대"

 

[뉴스워커_고영진 기자] 호주 오드리리프스에서 운영 중인 코스메틱 브랜드 '더 베어드 코스메틱스'가 기존 모델링 팩의 단점을 극복한 편리한 사용방법의 홈케어 모델링 팩 신제품을 선보였다.

더 베어드 코스메틱스 브랜드에서 새롭게 출시한 '딥 블루 스파 마스크'는 기존 모델링 팩의 단점을 극복한 프리미엄 홈케어 모델링 팩으로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에게 마스크팩 추천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딥 블루 스파 마스크'는 사용자가 물과 팩의 비율을 직접 맞춰 얼굴에 도포해야 하는 기존 모델링 팩과 달리, 쉐이킹 볼 안에 팩을 넣고 흔들기만 하면 모델링 팩이 완성돼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도포 후 팩이 흘러내려 활동에 제한이 있던 기존 팩과 달리, 도포 즉시 응고돼 팩을 붙인 중에도 편리하게 활동할 수 있으며 팩 제거 시에도 부드럽게 제거가 가능해 편리한 홈케어가 가능하다.

제품에는 퀸즈랜드넛, 호호바씨, 스위트 아몬드 오일 성분 등을 함유해 사용 시 미세먼지 및 각종 유해성분으로 피부를 지켜주는 피부 보호막을 형성한다. 또한 미백/주름 2중 기능성 인증을 받은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성분으로 즉각적인 리프팅과 톤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건조한 피부에는 풍부한 보습감을 제공해 피부결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더 베어드 코스메틱스 관계자는 “세계적인 청정지역 남호주의 베어드 베이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제품은 딥 블루 스파 마스크는 여름철 무더위와 외부환경으로 지친 피부를 쉽게 케어해 줄 제품으로 한 세트에 쉐이킹볼 1개, 겔 2종 총 8팩, 스파츌러 1개가 담겨 있어 총 4번의 사용이 가능하다”며 “우수한 성분과 편리한 사용 방법으로 홈케어 팩 시장에서 주춤했던 모델링팩의 전성기를 이끌 야심작”이라고 말했다.

더 베어드 코스메틱스 브랜드는 2017년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와 EWG 그린 등급 원료만을 사용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천연 치약을 론칭한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코스메틱스 브랜드 이외 ‘약국 생리대’로 유명한 오드리선 브랜드를 유통/판매를 전개하고 있다. 오드리선 생리대는 29가지 안정성 테스트 완료 및 미국 목화 협회에서 정식 인증받은 목화 100%를 사용하여 여성 소비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약국 생리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베어드 코스메틱스는 다가오는 7월 딥 블루 스파 마스크 팩 2종의 리필용 제품을 출시할 예정으로 기존 패키지를 구매한 소비자들은 리필용 구매 시 더욱 경제적으로 홈케어 마스크팩을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베어드 한국 공식 판매 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