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기업활성화 전국네트워크 ‘2013 추석명절 착한선물 보내기’

사회적기업의 판로확대를 위하여 “사회적기업활성화 전국네트워크*에서는 한국사회적기업중앙협의회 유통사업단, 사회적기업 행복나래와 함께 오는 9월 20일까지 “「2013 추석명절 착한선물 보내기」 사회적기업 윤리적 소비 36.5 캠페인”을 추진한다.

명절이 다가올 때마다 평소 소중히 여기던 분들께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는 이들에게 이번 사회적기업 추석명절 선물들이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취약계층에게 사회서비스 또는 일자리를 제공하는 등의 사회적 목적을 추구하는 사회적기업 제품들이 보낸이의 따뜻한 마음을 더욱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판매되는 상품들은 추석명절에 선물에 적합한 사회적기업 제품(29개 기업, 109개 상품)들로 구성하였다. 특히, 사회적기업활성화 전국네트워크에서는 다양한 사회적기업 제품들로 구성된 5개 꾸러미 상품을 기획하여 다양한 사회적기업 제품들을 손쉽게 선물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이번 추석명절 사회적기업 선물은 오는 9월 5일까지 전화(02- 535-2820) 및 온라인(www.speedmall.com)상에서 주문할 수 있으며, 사회적기업 제품 오프라인 매장인 store 36.5에서도 구매할 수 있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