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본점에서 열린 인증식에서 이승열 하나은행장(사진 왼쪽에서 다섯번째)과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대표이사 사장(사진 왼쪽에서 네번째)이 손님만족 우수 직원 및 유관부서 직원들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은행 본점에서 열린 인증식에서 이승열 하나은행장(사진 왼쪽에서 다섯번째)과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대표이사 사장(사진 왼쪽에서 네번째)이 손님만족 우수 직원 및 유관부서 직원들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4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Korean Service Quality Index) ‘고객 접점’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 은행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는 기업이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손님들의 체감 정도를 매년 객관적으로 측정하는 평가 제도로, 서비스 평가단이 34개 산업, 140개 기업 및 기관을 미스터리 서베이(Mystery Survey) 방식으로 방문 후 서비스 품질을 평가한다.  

올해 조사에서 하나은행은 손님에 대한 공감표현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이외에도 손님 대기 양해, 손님 맞이 및 배웅 항목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또한, 보다 편리하고 유익한 금융 경험 제공을 위해 사람 중심의 대내외 교육 활동 및 금융 서비스 개선에 지속적으로 노력한 성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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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승열 하나은행장은 “손님의 변함없는 지지와 신뢰를 9년 연속 이어가게 되어 매우 감사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언제나 하나뿐인 손님의 편이 되어 더욱 진심으로 다가가 더 나은 금융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해 드리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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