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용 태블릿 및 스마트폰 용 앱 개발 나서

건설일용근로자 일자리 개선 프로젝트를 실현하고 있는 스마트마이잡이 건설용역업체의 사용 편의를 위해 기업용 스마트마이잡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한다고 밝혔다.

지금까지 기업용은 www.smartmyjob.co.kr에 접속해 회원가입 후 PC상에서 사용하도록 되어 있어 소규모 건설용역업체들이 사용하기에 다소 불편함을 호소하고 있었다. 소규모 업체는 사무실 내에 PC를 구비하지 않고 있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를 사용하고 있어 PC사용만이 가능했던 기업용 스마트마이잡은 다소 사용에 제약이 있다는 이유에서다.

이에 스마트마이(주)는 소규모 건설용역업체의 사용편의성을 증가시키기 위해 스마트폰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기업용 스마트마이잡 앱을 개발하기로 했으며, 아울러 태블릿PC에서도 충분히 사용가능토록 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스마트마이 측은 우선, 대형화면이 가능한 태블릿PC용 스마트마이잡 개발과 함께 스마트폰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이에 스마트마이(주)는 점차 건설일자리환경 개선 전문기업으로 성장해나가고 있으며, 국내에 머물지 않고 글로벌한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

스마트마이는 우선 서비스의 확대를 위해 중국, 베트남, 방글라데시 등 개발도상국들의 면밀한 조사를 실시한 바 있으며, 이에 베트남의 시장환경과 그곳의 건설근로자 평균 임금수준을 조사해 충분히 접근가능하다는 판단으로 시장진출을 꾀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 기업용 스마트마이잡을 이제 앱으로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스마트마이(주)는 기업용 스마트마이잡을 개발하여 보급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