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SMPO Koreatcc(대표 이남석,조광식)가 국내 전자담배 시장의 자리를 잡고 있다.

SMPO KIT 전자담배는 영국 전자담배로 주식회사 SMPO Koreatcc 가 국내 독점수입 판매허가증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유해화학물질 2%-5% 까지 취급보관,저장 판매 허가증을 SMPO Koreatcc가 보유하고 있는 국내 SMPO KIT 한국 공식 업체이다.

또한, 국내 총판 및 전국 대리점 약 30여 업체에 유해화학물질 판매 허가증 발급에 따른, 도움 및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주식회사 SMPO Koreatcc 는 SMPO KIT 제품으로 많은 누적판매를 이루어 고객 만족도 100% 수준의 국민 전자담배로 자리 잡았다.

한편, 국내에 새롭게 출시한 TCC KIT 는 CSV 타입의 수증기 전자담배이다.

CSV는 Closed System Vaporizer의 약자로 소비자가 직접 코일교체나, 궐련을 갈아 끼우거나, 액상을 매번 리필, 직접 주입하는 방식이 아닌, Sealing 되어있는 폐쇄형 카트리지 장치로써, 소비자가 쉽게 열 수 없고, 시간적인 면이나 위생적인 면에서도 우수한 장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제조 단계에서부터 0.7ml 액상이 봉인되어 수입,유통되기 때문에 무분별한 유해화학물질 누출 사고방지 및 노출되기 쉬운 어린이와 노약자, 반려동물 접촉 오염 가능성 사전방지 등 토양과 생태계 환경오염으로부터 보다 안전한 친환경적인 제품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또한, TCC KIT는 한번 쓰고 버리는 1회용 팟 교체형으로, JUUL(쥴) 전자담배와 100% 호환이 가능하고 편리하고 간편하며 트렌디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 및 풍부한 무화감은 물론, 높은 타격감까지 선사하는 TCC KIT는 국내에 출시하기도 전에 수많은 전자담배 유저에게 관심을 한몸에 받고있던 제품이다.

주식회사 SMPO Koreatcc 이남석,조광식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 Needs에 부응하고 사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더 좋은 제품을 많이 만날 수 있도록 하겠다. 항상 노력하는 SMPO Koreatcc 가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