훗스테이크가 스테이크 위주 메뉴에서 처음으로 파스타를 선보이면서 첫 파스타 신메뉴를 출시하여 소비자와 창업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훗스테이크 관계자는 “많은 창업주들이 저가창업, 업종변경창업을 원하지만 현실상 쉽지 않아 망설이는 사람들이 많다”면서 “좀 더 어렵지 않고 부담 없는 소상공인들의 창업을 위해 다양한 창업 이벤트 및 트랜드에 맞는 신메뉴 등을 선보이기로 했다” 라고 전했다.

특히나 건강에 대한 중요성이 올라간 요즘 그에 따른 관심사에 맞춰 건강한 샐러드를 가미한 파스타를 개발하였으며 대부분의 메뉴들이 모두 고기인 만큼 함께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고 스테이크와도 잘 어울린다. 훗스테이크는 미국산 블랙앵거스를 사용해 질 좋은 고기를 자랑하기 때문에 부드러운 육질과 가벼운 샐러드와 궁합이 좋아 비프 샐러드 파스타가 많은 사람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스테이크에 사용되는 소고기, 블랙앵거스는 미국에서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사육한 흑우로 육질과 마블링 등이 타 품종에 비해 매우 우수해 백악관 및 4성급 호텔에 납품되는 소고기이다. 훗스테이크 본사 디티푸드는 MOU체결로 블랙앵거스를 저렴한 가격에 공급받고 있으며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도 가성비 높은 음식을 제공이 가능하다.

디티푸드는 훗스테이크 가맹점에 대해 온라인 마케팅 지원, 본사 유통마진 최소화, 창업교육지원, 법률상담 지원 등 다양한 프랜차이즈 지원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훗스테이크 창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