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가 그룹웨어 사업, SI사업 및 솔루션 개발을 하고 있는 (주)아이티위너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주)아이티위너는 다수의 SI프로젝트 경험을 가진 구성원을 기반으로 솔루션 기반의 SI사업을 지향하고 개발하는 기업이다.

(주)아이티위너는 다양한 복권방식, 결제수단 및 판매채널을 관리하는 온라인 통합 복권 솔루션과 실시간 감시와 통제를 통한 자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웹 2.0 기반의 협업 솔루션도 함께 개발 중이며 공공, 국방, 금융, 통신 등의 분야에서 SI 비즈니스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한편 (주)아이티위너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한 이노릭스는 국내 유일의 파일전송 전문 솔루션 공급업체다. 이노릭스의 솔루션은 수년 전부터 이어지고 있는 빅데이터 시대에 맞춰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초고속으로 전송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이노릭스는 현재 업로드 전문 솔루션인 InnoDS와 다운로드 전문 솔루션인 InnoFD, 초고속 업로드 및 다운로드 전문 솔루션인 InnoEX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노릭스가 제공하고 있는 솔루션은 수십만 개 이상의 대량 파일을 일괄 전송할 수 있으며, 테라바이트 이상의 대용량 파일도 안정적으로 전송할 수 있는 파일전송 전문 솔루션이다.

아울러 이노릭스의 솔루션은 멀티 브라우저/OS 호환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현재 존재하고 있는 어떠한 운영체제와도 호환이 가능하고, 전송이 중단될 경우 자동으로 이어서 전송하는 등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아이티위너와의 파트너 계약을 통해 공공기관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 더욱 향상 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며 “이번 이노릭스와의 파트너 계약을 통해 ㈜아이티위너가 더욱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