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너디오씨(주) 황성민 대표이사, 강진군민장학재단에 '장학금 200만 원' 기탁
오프너디오씨(주) 황성민 대표이사, 강진군민장학재단에 '장학금 200만 원' 기탁
  • 유정희 기자
  • 승인 2020.07.14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프너디오씨(주)에 재직 중인 윤슬기 씨에 이어 장학금 200만 원 기탁

학창시절 받은 장학 혜택을 직장인이 돼 사회에 환원한 윤슬기 씨의 선행에 감동

전남 강진군이 지난 9일 오프너디오씨(주) 직원 일동을 대표해 황성민 대표이사가 장학금 200만 원을 강진군민장학재단(이사장 이승옥)에 기탁했다고 14일 밝혔다.

오프너디오씨(주) 황성민 대표이사는 “회사 직원이 고향 후배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 했다는 소식을 언론을 통해 접하고 기특하게 생각해 회사 전 직원이 동료 직원의 선의에 동참하는 마음으로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오프너디오씨(주)의 직원인 윤슬기 씨는 강진군민장학재단 장학금 수혜자로 학창 시절에 받았던 장학금 혜택을 후배들에게 돌려주고자 월급의 일부를 모아 올해 6월에 장학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지난 7월 9일 오프너디오씨(주) 황성민 대표이사와 윤슬기 씨가 강진군민장학재단 이승옥 이사장에게 장학기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7월 9일 오프너디오씨(주) 황성민 대표이사와 윤슬기 씨가 강진군민장학재단 이승옥 이사장에게 장학기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승옥 강진군민장학재단 이사장은 “회사 직원이 장학재단에 장학금을 기탁해 주신 데 이어, 다니는 회사 직원 일동 및 대표이사가 함께 장학금을 기탁해 주신 것은 처음 있는 일이다”며, “학창시절 장학금 수혜자가 직장인이 돼 사회에 환원하는 선순환이 낳은 또 하나의 기적이다”고 말했다.

오프너디오씨(주)는 국제행사의 기획과 운영, 유치와 홍보 및 디자인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회사로 국제회의, 전시, 이벤트에 이르는 모든 분야를 아우르고 있다.

기탁식을 위해 강진군을 처음 방문한 황성민 대표이사는 풍부한 문화관광자원과 자연 풍광에 매료됐다며 ‘강진에서 일주일 살기’에도 참여할 것을 약속했다. ‘강진에서 일주일 살기’는 1주일간 남도답사 일번지 강진의 푸소(FU-SO) 농가에서 강진의 문화, 관광, 체험에 참여하는 체류형 생활 관광 프로그램이다.

한편, 강진군민장학재단에는 올해 2억 3천만 원의 장학기금이 기탁됐으며, 지금까지 총 168억 8천6백만 원의 장학기금이 조성됐다.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상대에 대한 비방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