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멤버와 BJ릴카 등 출연하는 <마블퓨처레볼루션> 웹예능 제작
오는 27일 ‘0화(특별판)’ 방영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5시에 한 편씩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하반기 출시 예정인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마블퓨처레볼루션>의 웹예능 ‘슈퍼주니어 미래혁명단’을 제작하고,오는 27일부터 방영한다고 23일 밝혔다.

본편 3부작과 예고편, 0화(특별판) 등으로 구성된 ‘슈퍼주니어 미래혁명단’은 이특, 예성, 은혁, 동해 등 슈퍼주니어 멤버 4인을 비롯해 BJ 릴카, 엔조이커플 손민수 등 콘텐츠크리에이터, 개발사 넷마블몬스터 김건 대표 등이 출연하는 웹예능이다.

이 프로그램은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미래혁명단’의 일원이 되어<마블퓨처레볼루션>에 관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게임 내 슈퍼 히어로를 육성하여김건 대표를 중심으로 구성된 ‘마스터 히어로’ 집단과 대결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슈퍼주니어 미래혁명단’은 오는 27일 0화(특별판) 선공개를 시작으로 8월 3일부터 17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5시에 순차적으로 방영된다.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인 <마블퓨처레볼루션>은 전 세계 1억 2,000만 명 이상이 즐긴 <마블퓨처파이트>를 통해 글로벌 노하우를 쌓아온 넷마블몬스터에서 개발을 담당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