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백년전쟁, 출연진과 도전자가 대전을 펼치는 온라인 라이브 ‘백털맨’ 방송
김규환 캐스터, 인플루언서 미르다요 및 박병우가오는 29일 본 방송에서 도전자들과 대결 예정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이주환)는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의 친선 대전 프로젝트인 ‘백털맨’의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백털맨’은 제한 시간 100분 동안 총 100만 원 상당의 상품을 두고 출연진과 도전자들이 백년전쟁으로 대결을 펼치는 온라인 라이브 방송이다. 대결을 신청한 유저들이 출연진을 상대로 승리할 경우 1승 당 1만 원권 상당의 상품을 얻게 되며, 2연승 시 5만원, 3연승 시 최대 7만원 가량의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출연진이 도전자들을 이길 경우 해당 상금만큼의 문화상품권이 시청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백털맨’에는 인기 게임 캐스터인 김규환,인플루언서미르다요가 도전자들을 상대할 출연진으로 등장하며,백년전쟁 인플루언서 박병우가 ‘박사님’으로‘백털맨’들을 지원한다.컴투스는 오는 29일 ‘백털맨’의 첫 방송을 앞두고, 3명의 출연진이 등장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앞으로 펼쳐질 대결에 의지를 다지는 ‘백털맨’ 출연진들의 첫 만남이 담겼다. 특히,컴투스 관계자와 즉석에서 펼쳐진 연습 플레이에서는 백년전쟁 초보 유저인 김규환 캐스터와 미르다요가 고전을 면치 못하는 모습을, 숙련자인 박병우는 상당한 실력을 뽐내는 상반된 모습을 보여 재미와 웃음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