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미르4’로 글로벌 시장에서 큰 흥행을 거두고 있는 위메이드와 지난 8월 ‘게임스컴 2021’에서 출시 예정인 신작 ‘도깨비’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여 많은 이들의 호평을 받은 펄어비스가 1일 각각 하반기 경력직 공개 채용·채용 연계형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위메이드는 2021년 하반기 경력직 공채를 진행한다. 이번 경력직 채용은 위메이드 그룹 내 7개 계열사를 중심으로 80개 직무에 총 200명 규모로 진행되며, 전 분야에 걸쳐 ‘글로벌 블록체인 게이밍 플랫폼사’로써 방향성에 맞는 인재를 영입한다.

모집분야는 ▲블록체인 플랫폼 개발 ▲위믹스(WEMIX) 웰렛 사업PM 등 블록체인 사업분야를 비롯해 ▲DBA ▲시스템 엔지니어 ▲기술PM ▲글로벌 게임사업PM ▲마케팅 ▲게임운영 ▲게임 프로그래밍 ▲ 게임기획 등 R&D(연구개발)·글로벌 퍼블리싱·게임 개발 인력 역시 각 분야별로 업무 경험과 직무 전문성을 우선적으로 고려해 채용할 예정이다.

위메이드 채용파트 우병선 부장은 “위메이드는 현재 블록체인 개발과 비즈니스, 글로벌 게임사업, 다양한 신작 게임 개발 등을 적극 추진하며 폭넓은 게임 생태계를 만들어 가고 있다”라며 “위메이드와 성장을 함께할 우수하고 진취적인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펄어비스 또한 2021년 채용연계형 겨울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캐릭터·배경모델링 ▲UI디자인 ▲웹디자인 ▲애니메이션 ▲원화 ▲TA ▲프로그래밍 ▲게임디자인 ▲글로벌서비스 ▲홍보 등 총 16개 부문으로 상반기 대비 채용 직군이 확대되며, 최종 합격자는 12월 말부터 8주간 겨울 인턴사원으로 근무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기회가 주어진다.

펄어비스는 “겨울 인턴십은 지난 상반기 채용에 이어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들에게 실무 역량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기 위한 취지”라며 “글로벌 최고의 게임을 만들기 희망하는 많은 지원자의 관심을 바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