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철우 보성군수, 지역의 봉사단체와 구슬땀 흘리며 함께해 …

전남 보성군은 오는 8일 율포솔밭해수욕장 개장을 앞두고 관내 사회단체협의회가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김철우 보성군수, 지역의 봉사단체와 구슬땀 흘리며 함께했다

이번 환경 정화활동은 6일 보성청년회의소 주관으로 열렸으며, 보성산양라이온스, 보성라이온스, 국제와이즈멘, 보성밀알회, 보성로타리클럽 등 6개 단체 회원 150여 명이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 김철우 군수도 함께 했으며, 해수욕장 백사장과 솔밭, 주요 도로 등에 버려진 쓰레기와 폐플라스틱을 줍고 쓰레기 배출요령 등을 홍보했다.

보성청년회의소 정환규 회장은 “각 단체에서 해수욕장 개장을 위한 환경정화 활동에 적극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발전을 위해 봉사 활동을 꾸준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보성군, 사회단체협의회 율포솔밭해변 환경 정화활동
보성군, 사회단체협의회 율포솔밭해변 환경 정화활동

김철우 군수는 “6개 사회단체와 함께 해수욕장 주변 관광객 맞이 준비를 마쳐 보람차고 보성군 대표 여름 휴양지인 율포솔밭해수욕장 방문객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보성군 율포솔밭해수욕장은 오는 8일 개장을 앞두고 있으며, 1㎞에 이르는 은빛 모래 해변과 해송의 숲, 미네랄이 풍부한 천연갯벌을 자랑한다.

또한, 보성차밭, 한국차박물관, 보성비봉공룡공원 등과 인접해 있으며 숙박시설로는 제암산자연휴양림, 보성다비치콘도 등이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