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영웅의 '인생아 고마웠다' 무대 중에서 [사진=불타는 트롯맨 공식 유튜브]
황영웅의 '인생아 고마웠다' 무대 중에서 [사진=불타는 트롯맨 공식 유튜브]

가수 황영웅의 복귀로 팬들의 관심이 커지면서 그간 유튜브에 게재된 영상들도 일제히 상승세를 탔다.

유튜브 영상 '황영웅 - 인생아 고마웠다(조항조) 불타는 트롯맨'은 1일 오전 기준 총 350만 뷰를 넘어섰다. 이 영상은 황영웅이 '불타는 트롯맨'에서 부른 조항조의 '인생아 고마웠다'를 담았다.

기존에도 많은 팬들이 찾던 이 영상은 지난달 28일 황영웅의 복귀 후 재생이 더욱 활발했다. 영상 댓글은 어느덧 1만1000개가 넘어갔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또 다른 영상 '클린버전 개인전 황영웅 - 영원한 내 사랑'과 '클린버전 신곡 황영웅 - 안 볼 때 없을 때'도 나란히 330만 뷰를 넘겼다. '영원한 내 사랑'은 황영웅이 '불타는 트롯맨' 개인전에서, '안 볼 때 없을 때'는 신곡 미션에서 각각 선을 보였다.

황영웅의 '불타는 트롯맨' 경연 무대를 모은 '56번 황영웅 무대 모음zip'도 인기다. 1일 오전 296만 회 재생된 이 영상은 '불타는 트롯맨'에서 황영웅이 꾸민 무대를 모두 담아 많은 팬들이 찾고 있다. 

황영웅은 지난달 28일 미니 앨범 '가을, 그리움'을 내고 공식 복귀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