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는 봄을 맞아 대청소를 시작한 사람들을 위한 ‘청소용품 대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봄맞이 대청소 시즌에 맞춰 1인 가구부터 자취생, 주부, 자영업자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공간에 따라 디테일한 청소와 분위기 전환을 할 수 있는 상품들을 선보인다.

먼저, 거실과 침실 등 실내 주거 공간 청소에 적합한 ‘극세사 청소 슬리퍼’, ‘원터치 미니 휴지통’, ‘에탄올 청소용 티슈’ 등의 청소용품을 준비했다. 주방 청소용품은 요리가 만들어지는 장소이자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특히 필요한 장소임을 고려한 ‘사이잘 폴리우레탄 양면 수세미’, ‘걸이형 휴지통’, ‘둥근 틈새 솔’ 등의 상품으로 마련했다. 욕실 청소용품은 욕조, 변기, 세면대 등에 생기는 물때 제거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이 외에도 집 안 구석구석을 쾌적하게 도와줄 ‘콘센트 청소 솔’, ‘초미세 틈새 브러쉬’, ‘쓰레기통 탈취제’ 등의 상품을 마련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봄을 맞아 분위기를 전환하고 대청소를 준비 중인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공간 별로 구분한 청소용품 대전을 준비했다”며, “올  봄에는 잘 닦지 못했던 좁은 공간까지도 전문가처럼 청소하고 쾌적하게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