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채널로 상품 가입 시 최대 6개 경품 선착순 제공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오는 6월 28일까지 ‘나와(Wa) 별 보러 가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나와(Wa) 별 보러 가자!’이벤트 대상고객은 최근 6개월간(2023년 9월~2024년 2월) 이벤트 대상 상품 미가입 고객으로, 비대면 채널을 통해 이벤트 대상 상품(6개) 가입 시 상품별 쿠폰 1매, 개인별 최대 6매, 선착순 5천좌까지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오는 6월 28일까지 ‘나와(Wa) 별 보러 가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오는 6월 28일까지 ‘나와(Wa) 별 보러 가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원화적금(가입금액 20만 원 이상) ▲원화예금(가입금액 500만 원 이상) ▲외화적금(미화 100불 이상) ▲외화예금(미화 1,000불 이상) ▲펀드(신규 가입금액 10만 원 이상) ▲개인IRP(신규 가입금액 10만 원 이상)이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이벤트 조건을 충족한 고객은 ‘광주 와뱅크(APP)’를 통해 ▲스타벅스 카페라떼 Tall 1잔 ▲GS25 편의점 5천원 상품권 ▲맥도날드 맥치킨 세트 중 원하는 경품 선택이 가능하며, 경품 지급일 기준 정상 계좌 유지 및 휴대폰메시지 마케팅 동의고객에 한한다.

자세한 내용은 광주 와뱅크(APP), 광주은행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 변미경 디지털금융센터장은 “비대면 채널을 통해 간편하게 금융상품을 가입하고, 별을 획득하는 펀(Fun) 요소를 가미해 쉽고 재미있는 금융을 경험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고려한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