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귀성객 맞이로 훈훈한 명절 분위기 조성
순천시의회 ‘국립순천대학교 의과대학 유치 지원 특별위원회(위원장 서선란, 이하 의대특위)’가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순천역에서 고향을 찾은 귀성객 대상으로 환영 인사에 나섰다.

이날 행사에서는 의대특위 소속 의원을 비롯한 순천시의원들이 명절 귀성객에게 환영 인사와 함께 고향 방문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많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서선란 의대특위 위원장은 “이번 행사는 귀성객 환영과 함께 의과대학 신설에 대한 의지를 새롭게 다지는 시간이었다”며, “순천시의회는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순천시민의 생명권 수호를 위해 순천대 의대 유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환영 행사에 함께 참여한 강형구 의장은 “순천을 방문한 귀성객 모두 가족과 함께 행복한 추석 명절을 보내시기 바라며, 순천시의회는 이번 추석에도 귀성객과 시민 모두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순천시의회는 지난 7월 서선란 위원장을 비롯한 11명의 의원으로 이루어진 의대특위를 구성하여 순천시·순천대학교와의 회의에서 해법을 논의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관련기사
- 순천시의회, 전남동부권 문화예술 상생발전 위한 의정활동 닻 올려
- 순천시의회 지방소멸 위기 대응 특별위원회, 지방소멸 위기 대응 본격화
- 나안수 순천시의원, 순천시민의 날 행사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발의
- 순천시의회, 추석맞이 사회복지시설 등 위문
- 순천어울림센터,문화·체육 융복합시설... 시민들 기대감 속에 개관
- 노관규 순천시장, 추석명절 맞아 전통시장 방문해 민생 ‘살펴’
- 길 위에서 맛나는 멋!... '2024 순천 푸드앤아트페스티벌'
- 순천시 인생이모작지원센터, '노인인지활동지도사' 교육생 모집
- 순천시의회, '제283회 제2차 정례회' 개회
조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