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향엽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전남 순천광양곡성구례을)은 추석 연휴 첫 날인 지난 13일(금), 10.16 재선거로 관심이 높은 지역구인 전남 곡성군을 찾았다.
곡성 5일장을 방문한 권 의원은 조상래 곡성군수 후보와 함께 추석 상차림을 준비하는 군민들과 상인들을 만나 인사하고, 곡성여성단체 반찬 봉사 현장에도 들러 많은 주민들의 목소리를 청취했다.

주민들은 권 의원에게 “물가가 너무 비싸서 장 볼 엄두가 안 난다, 서민들 좀 살게 해달라”, “쌀값 안정화를 위해 특단의 대책을 마련해달라”고 요청하며 “그래도 우리가 의지할 곳은 민주당밖에 없다”고 권 의원과 민주당이 곡성군민들의 간절한 염원을 받아주길 건의했다.
이에 권향엽 의원은 “지역구 민생 현장을 자주 둘러보면서 주민들이 고통받고 있는 현실을 절실하게 느끼고 있다”며 “주민들의 요청을 의정활동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이번 곡성군수 재선거에서도 반드시 승리해 군민들의 지지가 헛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강한 의지를 피력했다.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공동 상임선대위원장을 맡은 박지원 국회의원과 주철현 국회의원도 바쁜 지역구 일정에도 곡성군을 방문했다.
박지원 위원장은 조상래 곡성군수 후보 선거사무실을 방문하고 “민주당이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며 조 후보를 격려했다.
14일(토)에는 주철현 최고위원 겸 전남도당위원장(더불어민주당, 여수갑)이 지역 의원들 및 당직자들과 함께 석곡장을 방문해 곡성 승리를 위해 힘을 보탰다.
관련기사
- 곡성군 죽곡면 삼태마을, ‘마을 공동체 사업’ 최우수상 수상
- 전남도, 쾌적한 추석 연휴 위해 ‘생활폐기물 관리대책’ 추진
- 곡성군, 서울 관악구에서 ‘곡성쌀 소비 촉진’ 홍보
- 곡성군, '농정발전협의회 개최'... 협력사업 27건 심도 논의
-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추석 연휴에도 영광·곡성 민심 청취 한다"
- 직장 내 괴롭힘으로 징계받은 공무원, 1년 새 30% 증가
- 전남농기원, 벼멸구 피해 확산 우려... 신속 방제 당부
- 전남도, 벼멸구 긴급방제 총력... 32억 들여 22일까지 5일간
- 정진욱 의원, “심각한 내수부진... 경제활성화 필요, 국회가 앞장서 달라” 추석민심 전달
- 전남도, ‘귀농귀촌 체류형 지원센터’ 장성에 건립
- 전남도, 산업기계 6개 기업 중동-남아시아 진출 청신호
- 권향엽 국회의원 , 조상래 곡성군수 후보 지원 사격 … “ 반드시 승리해야 ”
조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