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맞이 11월 특별 운행, 순천은 알록달록 가을 진행 중!
전남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지난 6일 순천시티투어 가을 특별코스 ‘가을빛 투어’ 운행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 투어는 단풍 명소인 ‘선암사’와 일몰로 유명한 ‘와온해변’을 둘러보는 코스로, 가을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단풍과 노을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여행 코스를 제공한다.
운행 첫날부터 전국 각지에서 가족, 혼자 여행하는 사람들, 친구들 등 다양한 관광객들이 참여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 참여자는 “천년고찰 선암사의 고즈넉함을 느낄 수 있었고 단풍이 물들어가는 풍경, 넓은 길에 깔린 낙엽, 계곡의 물소리 등으로 걷는 내내 힐링되는 기분이었다”고 말했다.

또 다른 참여자는 “일몰을 기다리며 노을멍하는 시간이 하루를 즐겁게 마무리하는 선물같은 시간이었다. 시티투어버스로 보다 편하게 여행할 수 있어서 더 좋았다”고 전했다.
시 관계자는 “가을에 맞는 특별한 여행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광객분들이 신청해 즐거운 순천 여행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을빛 투어’는 11월 매주 수요일 총 4회 운행한다. 오후 1시에 순천역 앞 시티투어 승강장에서 출발하며, 문화관광해설사가 동행한다. 예약은 순천시바로예약 또는 (여로관광)로 신청하면 된다.
관련기사
- 순천시, 고독사 예방을 위한 '기초수급자 1인 가구 전수조사' 실시
- 순천시, '국내 여름휴가지 만족도 TOP 5' 선정
- 순천시, 9일 '순천남승룡마라톤대회' 개최로... 교통통제 실시
- 순천시, ‘제10회 향동 은행나무아래로 축제'... 주민과 소상공인 활짝 웃다
- 순천시, '방범 CCTV 확대 설치'… 시민 안심지키미 역할 톡톡!!
- 순천시, ‘2024 소상공인의 날’ 기념행사 원도심서 개최
- “고고장 리턴즈”, 2024년 순천대학로 축제 개최
- 큰고니, 순천만 새섬매자기 복원터에서 '첫 먹이활동' 시작
- 재경 순천시 명예 읍면동장협의회, '도서 기증 나눔' 실천
- 기업과 함께 미래로! 순천 율촌·해룡산단 기업인의 날 열려
- 순천시 수능 수험생, 관광지 무료로 입장한다!
- 순천시, '반려동물 문화한마당' 행사 16일 개최
유정희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