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변경사항, 세부 내역사업 설명
전남테크노파크(원장 오익현)는 중기부에서 지난달 7일 공고한 2025년 스마트공장 지원 사업’의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2025년 스마트제조혁신 지원사업 중, 정부일반형, DX멘토단 활용지원사업 및 전남형 스마트공장 사업 등 25년 스마트 제조혁신 관련 지원사업을 안내하기 위해 진행된다.

참석을 희망하는 기업들의 편의를 위해, 전남 동부권, 서부권으로 나누어 2회 진행하며, 장소는 각각 순천 에코그라드호텔(14일), 영암 조선산업지원센터(15일)에서 진행된다.
25년에는 신청서류, 평가지표, 선정절차, 사업관리 등 올해 사업 대비 변경된 내용이 다수 있어, 신청을 준비하는 기업들의 관심이 요구되는 내용을 중점적으로 설명한다는 계획이다.
25년 스마트공장 지원사업의 모집마감은 25년 1월 6일이다.
한편, 전남테크노파크는 전남도, 22개 기초지자체와 함께 지금까지 약 800개 이상의 스마트공장을 구축지원하고 있으며, 25년에도 전남 소재 제조기업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계속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전남테크노파크 오익현 원장은 “우리 전남 제조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는 스마트공장사업을 통해 제조현장 개선과 생산성 향상을 이룰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전남테크노파크,' 2024년 에너지 특화기업 지정' 신청 설명회 개최
- 전남TP, '장성군 스타기업 지정서 및 현판수여식' 개최
- 전남TP, ‘2024 에너지밸리-서울대 IEPP’오픈이노베이션 데이 개최... K-에너지 확산의 첨병 역할 톡톡
- 전남테크노파크, 전남 수출희망기업 해외시장 진출 견인 역할 ‘톡톡’
- 전남지식재산센터, ‘ 2024년 IP 나래’ 지원으로 지역 중소기업에 날개 달다
- 제3회 전남TP·광주TP·국립순천대 해외비즈니스센터 수출페스티벌 공동개최, 성료
- 전남테크노파크, 전남 방위산업 육성 심포지엄 개최
- 전남테크노파크, 중소기업 지원으로 지방소멸위기극복에 앞장서다
조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