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괌정부관광청과 함께 괌을 방문하는 신한카드 고객을 위한 서비스 개발 및 공동마케팅 추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협약식은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 루 레온 게레로(Lou Leon Guerrero) 괌 주지사, 칼 구티에레즈(Carl Gutierrez) 괌정부관광청장, 은호상 괌정부관광청 한국마케팅위원회장, 존 퀴나타(John M. Quinata) 괌 국제공항 공사 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한카드 본사에서 12일 진행했다.
이번 업무 협약은 신한카드와 괌정부관광청이 지난 5월부터 9월까지 진행한 공동마케팅의 성공적인 결과를 바탕으로 2025년부터 2027년까지 괌을 방문하는 국내 여행객들에게 더욱 폭 넓은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괌 방문을 확대하기 위해 체결했다.
신한카드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괌정부관광청과 관광, 쇼핑, 외식, 항공 등 여행과 관련한 전 분야에 걸쳐 공동마케팅을 지속 확대해 나간다. 올해 진행한 마케팅을 통해 축적한 경험과 괌을 방문하는 고객의 소비 행태 분석을 활용해 다양한 목적으로 괌을 찾는 고객의 수요에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항공·여행사 등 주요 산업 제휴사와 공동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괌 방문 가능성이 높은 고객군을 선별해 맞춤형 마케팅도 진행한다.
신한카드는 2025년 괌에서 열리는 다양한 현지 마케팅을 괌정부관광청과 공동 기획해 고객들에게 차별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신한카드는 괌정부관광청에 국내 고객의 괌 관광 패턴 및 소비 유형, 선호도 분석 등의 빅데이터를 제공해 관광청 사업 활성화 지원도 나선다.
- 신한카드, 착한 소비 지원하는 ESG 마켓 개최
- 신한카드, 개발도상국에 ESG 경영사례 공유
- 신한카드, 서울시 거주 청년 대상 편의점 캐시백 이벤트 진행
- 신한카드, 홀인원 시 100만원 캐시백 이벤트 진행
- 신한카드 후원 ‘신한 SOL페이 24-25 핸드볼 H리그’ 개막
- 신한카드, 베트남 및 인니 등 글로벌 진출 국가 취약계층 지원 봉사활동 실시
- 신한카드, 신한쏠페이 ‘나의 지원금 찾기’ 이용 이벤트 진행
- 신한카드, SK텔레콤 AI 기술 활용해 이상거래탐지시스템 강화한다
- 신한카드, 해외직구 캐시백 플랫폼 ‘마이셀렉트샵’ 오픈
- 신한카드, 후불 기후동행카드 신청 접수 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