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 분야(고향사랑기부제,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교육발전기금) 7개 팀 참여
전남 고흥군(군수 공영민)은 지난 28일 군청 팔영산홀에서 열다섯 번째 온기나눔 고흥사랑 착한 기부의 날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고향사랑기부제,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교육발전기금 등 3개 분야에서 7개 팀이 참여했다.
고향사랑기부제에는 ▲상작가설 대표 곽윤호 ▲대광기업사 대표 박용수 ▲㈜중앙약품 대표 정용현이 기부에 참여했으며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고흥유자축제 음식 부스 참여 12개 업소 ▲더바구니 대표 박윤미 ▲고흥학부모회연합회(회장 이미경)가 참여했다. 교육발전기금은 ▲사도 브랜드 대표 김정남이 기부에 동참했다.

공영민 군수는 “연말 바쁜 일정 속에서도 오늘 행사에 참석해 주시고, 기부를 통해 고흥사랑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고흥의 발전을 응원해 주시는 기부자님들의 마음을 잘 전달받아 고흥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온기나눔 고흥사랑 착한 기부의 날은 지난해부터 시행된 고향사랑기부제와 전 국민 온기나눔 캠페인을 연계해 고향사랑기부제,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출산축복꾸러미, 교육발전기금에 대한 기부자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올해 2월부터 매월 둘째 주와 넷째 주에 운영되고 있다.
관련기사
- 고흥군, 관광홈페이지 전면 개편으로 스마트 관광시대 연다
- 공영민 고흥군수, ‘고흥몰’ 내년 4대 운영전략 방향 제시
- 고흥군 어깨동무봉사단, 도화면 발포마을에서 '2024년 마지막 활동' 가져
- 고흥군, 전남 최초 '공익직불금 342억 원' 지급... 1만 6천여 농가 혜택
- 고흥군, 창업 청년에게 축하 화분으로 응원한다
- 고흥군 공무원노조, 임실군 혁신 주니어보드와 교차 기부
- 고흥군 드림스타트, ‘국무총리 기관표창’ 수상
- 고흥군, 공공폐수처리시설 운영관리 ‘전국 최우수 기관’ 기관 표창
- 고흥군, '천경자 100주년 기념 특별 여행상품' 출시
- 고흥군, '공공주도 해상풍력 적합입지 발굴' 공모 선정
유정희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