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관 1층 야외광장 이글루 형상화 크리스마스 빌리지 조성 분위기 한껏 끌어올려
패션∙잡화∙분위기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공간∙∙∙쿠폰 증정∙스페셜 할인 등 프로모션
㈜광주신세계(대표 이동훈)가 올 연말 고객들이 고마운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선물 아이템과 크리스마스를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을 제안하면서 크리스마스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과 동시에 본관 1층 야외광장에 이글루를 형상화한 크리스마스 빌리지를 조성하는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광주신세계는 오는 25일까지 패션, 잡화, 주방, 베딩, 데코, F&B, 와인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할인 쿠폰을 각각 발급하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스페셜 할인 쿠폰은 신세계 애플리케이션(앱) 메인 화면에서 ‘신세계가 크리스마스 맛집’ 이라는 테마를 누르면 각각 테마별로 다운받을 수 있다.
이에 광주신세계는 선물 맛집을 테마로 주고 싶은 선물과 받고 싶은 선물이 모두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럭리슈에뜨’, ‘룩캐스트’, ‘리바이스’ 등 영패션부터 ‘나이키’, ‘말본골프’, ‘살로몬’, ‘아디다스’, ‘코오롱스포츠’ 등 스포츠, ‘랄프로렌 칠드런’, ‘베네베네’ 등 키즈, ‘어그’, ‘슈콤마보니’ 등 신발 브랜드 등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크리스마스 테이블을 채워줄 아이템과 입맛저격 맛집도 준비돼있다.
본관 8층에서 만나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나는 ‘빌레로이 앤 보흐’의 머그컵과 샐러드 접시로 이뤄진 디자인나이프 크리스마스 세트와 ‘오덴세’의 레고트 하이플레이팅 세트는 크리스마스 무드를 더해줄 것으로 보인다. ‘포커시스’의 LED 조명이 나오는 캠핑마을 오브제도 눈에 띈다.
또한 크리스마스에 빠질 수 없는 달콤한 디저트도 준비했다. ‘노티드’의 ‘메리 피스타치오 트리’ 케이크와 ‘슈톨렌’까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무르익게 해줄 디저트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슈톨렌은 과일을 숙성시켜서 만든 케이크로 독일에서는 한달 전부터 사람들과 슈톨렌을 나눠먹으며 성탄절을 기다린다. 슈거 파우더를 하얗게 뿌린 모양이 작은 이불에 싸인 아기 예수를 형상화한 모습을 하고 있어 크리스마스 디저트로 제격이다.
‘슬라이폭스’의 100% 생과일 딸기를 가득 담은 스트로베리 쇼콜라 라떼케이크와 웨이팅 대란템으로 유명한 ‘하트 티라미수’는 SNS 인증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이밖에도 홈파티를 위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또이또이 베트남’의 반미 샌드위치, ‘르베지왕’ 두부 샐러드랩, ‘바리에’의 베이컨 시금치 피자까지 테이블을 가득 채울 근사한 요리들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광주신세계가 자신있게 선보이는 페어링하기 좋은 와인도 눈에 띈다.
홈파티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려줄 아이템도 있다. 파티라면 빠질 수 없는 노래를 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본관 8층의 ‘닥터사운드’에서는 제네바의 전통적인 스테레오 시스템을 하나의 캐비닛에 구현한 ‘하이파이 오디오 디콘/M’을 선보인다.
광주신세계 김경훈 영업기획팀장은 “설렘으로 가득한 크리스마스에 맛있는 음식과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크리스마스 맛집인 광주신세계를 많이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