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까지 본청 및 교육지원청, 연수원에서 전시
광주시교육청이 지난 2023년 한 해 동안 생생한 광주교육 현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2023년 광주교육 사진 전시회’를 개최 중이라고 7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배움 안에서 자신의 꿈을 찾고 그 꿈을 현실로 만들어 가는 우리 학생들의 밝은 모습을 담은 사진 전시를 통해 ‘다양한 실력이 미래’라는 광주 교육의 방향을 공유하고자 했다.
현재 학생들의 활동사진은 오는 1월 31일까지 본청 현관 맞이방 등에서 전시되고 있으며 관심 있는 시민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한편 학생들의 다른 사진은 동·서부 교육지원청과 광주교육연수원에서 순회 전시될 예정이다.
동부교육지원청에서는 5~14일 전시회가 이뤄지며 이어 서부교육지원청에서는 15~24일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광주교육연수원에서는 25~31일까지 사진 전시가 있을 예정이다.
이정선 교육감은 “우리 광주 학생들의 밝은 모습을 보며 시민 여러분이 새로운 광주교육에 대해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이정선 광주교육감, “다양한 실력이 미래다. 다시, 교육의 본질로”
- 화제 으뜸 ‘미스트롯3’, 최고의 1분 선사한 김민선‧김소연 무대 ‘주목’
- 광주 서구, 여성 1인 가구 위한 ‘내곁에 안전지킴이’
- 언니·동생들 본선행 책임진 전유진·오유진의 리더십, 실력 만큼 빛났다
- (재)영암군미래교육재단, ‘2024년 대학생 멘토링 프로그램’ 진행
- 우수한 취업·창업 성과... 광주시 “인공지능사관학교 교육생" 모집
- 광주시, 초등입학기 10시 출근제 확대
- 광주시, 부동산 실거래 위반 25건 적발
- 광주자연과학고 애완동물과, 본펫동물병원으로부터 '동행 장학금 전달받아'
- 광주시교육청, 2024학년도 '고1 신입생 평준화 일반고 합격자' 발표
- 광주서부교육지원청, 지역주민에게 '학교 주차장 공유' 확대
- 광주동·서부교육지원청, 중학교 입학 배정 전산추첨 실시
조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