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호 대표 현형호, 덕성종돈 영농조합법인 대표 강병구 기부금 기탁
추석을 맞아 담양군에 지역발전을 응원하는 고향사랑기부금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전남 담양군(군수 이병노)은 지난 4일 담양군 금성면에 자리한 신재생에너지 전문기업인 ㈜담호의 현형호 대표이사와 금성면에서 양돈업을 운영하는 덕성종돈영농조합법인 강병구 대표가 기부금을 기탁하며 담양 지역발전에 힘을 보탰다고 전했다.
군 관계자에 따르면, ㈜담호 현형호 대표는 명절을 앞두고 지역발전을 위해 고향사랑기부금 기탁을 결심하게 됐으며, 기부금 기탁과 함께 불우이웃을 위한 쌀을 기부하며 이웃에 온정을 전했다.
또한, 덕성종돈 강병구 대표는 “명절을 맞아 우리 지역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뭐가 있을지 생각하다가 고향사랑기부금 기탁을 결심했다”며,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담양군 발전에 힘을 보태게 되어 뿌듯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병노 담양군수는 “담양군 지역발전을 위해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해 준 두 기부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담양군은 현재 기부하고 답례품을 수령한 후 답례품 후기를 작성하면 3만 원 상당의 인기 답례품을 상품으로 증정하는 ‘함께하는 고향사랑, 답례품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담양군청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담양군, 2024년도 7월 1일 기준 '개별공시지가' 열람 및 의견 접수
- 담양군, 시책 발굴 보고회 추진… 미래지향적 정책 발굴 ‘박차’
- 담양군, ‘소소한 공생, 어울림장터’ 마무리
- 담양군, ‘군도 5호선 봉산-연동 확포장 공사 준공식’ 개최
- 담양군 치매안심센터, 자율방범대원 대상 ‘치매인식개선 및 파트너 교육’ 추진
- 담양군 공직자·농민대표, 담양쌀 소비 촉진 업무 협약 체결
- 담양군, 마술로 들려주는 환경이야기 ‘에코백(Eco-Back) 공연’ 성황리에 마쳐
- 담양군, 세계 자살예방의 날 맞이 ‘생명사랑·생명이음 캠페인’ 추진
- (재)담양군문화재단, ‘담빛 파크콘서트’ 성공적 마무리
김홍재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