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장흥군 유치면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8일과 29일 열린 제35회 면민의 날을 맞아 지역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기부가 이어졌다고 전했다.
이번 기탁식은 지역사회발전을 위한 기부와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고, 면민들 간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유치면이장자치회와 함께 문재식 대검찰청 검찰수사서기관, 임동양 강산에조경(주) 대표, 이정중 지후스틸 이사가 뜻을 모아 성금을 기탁했다.
광주 중앙청과 문인석 씨는 바나나 30박스, 샤인머스켓 30박스를 이웃사랑 물품을 기탁했다.
기탁된 성금은 유치면 내 어려운 이웃을 돕고, 지역사회의 다양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안경아 유치면장은 “이번 기탁식을 통해 면민들이 더욱 하나로 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과 협력을 통해 살기 좋은 유치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기탁식과 함께 다채로운 축하공연과 면민들의 참여를 독려하는 다향한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되었다.
기탁식에 참여한 임동양 대표는 “지역사회에 작은 보탬이 되고 싶어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며 “유치면 발전에 힘을 보탤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김성 장흥군수, ‘현안사업 국비 확보’ 위해 국회 방문
- 장흥군, ‘2024 장흥 청년 페스타’ 성료
- '2024 장흥 회령포 이순신 축제', 10월 4일 개최
- 장흥군, 인구교육을 공연무대로 올린다
- 장흥군, 소방·경찰·청년 대상 '마음건강 힐링캠프' 운영
- 장흥군, “치매여도 괜찮아” 치매극복캠페인 실시
- 전남시장군수협의회, ‘벼멸구 피해 농업재난재해 인정' 촉구 성명서 발표
- 2024 대한민국 통합의학박람회, 건강한 미래로 초대합니다
- 장흥군, '민선8기 일자리 종합계획 연구용역 보고회' 개최
- 장흥군, ‘민방위 운영 우수’ 전남도지사 기관표창 수상
- 김성 장흥군수, 대한민국 공헌대상 ‘지방자치공로대상’ 수상
- 장흥군, ‘장동면 기초생활거점조성사업’ 준공
이명호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