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이·통장연합회(회장 김진수)는 지난달 30일 팔마체육관에서 제15회 이통장 어울림한마당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통장들로 구성된 우쿨렐레, 합창, 난타 동아리 공연으로 시작하여 ▲기념식 ▲모범 이·통장 표창장 수여 ▲화합 한마당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김진수 순천시 이·통장연합회장은 “이번 행사는 이·통장님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마련된 자리인 만큼 일상의 걱정거리는 잊고 마음껏 즐기는 하루가 되길 바란다”며, “이번 어울림 한마당을 통해 더욱 멋진 대한민국 생태수도 일류 순천 만들기에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노관규 순천시장은 “순천대 의대 유치를 비롯한 여러 현안 문제는 행정의 힘만으로는 해결이 어렵다”며 “앞으로도 주민과 행정을 이어주는 최일선의 리더로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시정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 노력하는 이·통장들이 소통하는 자리로, 노관규 순천시장과 강형구 순천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여러 내빈과 이·통장 900여 명이 참석했다.
관련기사
- 순천 대표축제, '2024 순천 푸드앤아트페스티벌' 개최
- 국립순천대 조경학전공, 제21회 대한민국 환경조경대전서 '3년 연속 수상' 쾌거
- 시민·관광객·원도심 상인회 모두가 웃었다... '2024 순천 푸드앤아트페스티벌'
- 문화로 채운 가을, 10월의 순천 여행
- ‘2024 순천 세계유산축전’ 막 올라
- [기획보도] 순천시, 지역사회를 변화시키는 힘 ‘순천형 주민자치회’ 눈길
- 2024년 (재)순천시인재육성장학회 장학생 모집
- 순천, 20대가 여행하고 싶은 도시 1위 선정
- 순천시 외서면, 면민과 출향인사가 하나되는 '한마음 대잔치'
- 세계유산의 울림! '2024 순천 세계유산축전 기념식' 개최
- 세계유산과 예술의 만남! '순천 세계유산축전' 막올라
- 순천시, 24-25절기 '코로나19 예방접종' 시작
- 10월 순천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세계유산 투어'
- 순천시, "농기계임대... 주말(토, 일)에도 가능합니다"
- 순천시의회, 11일 '제282회 임시회' 개회
유정희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