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27일 북이면사거리 일원… 미스터트롯2 황민호 등 화려한 무대
‘명배우’ 명계남 토크콘서트, 체험 프로그램도 기대
전남 장성군 북이면이 10월 마지막 주말을 아름답게 장식할 축제를 마련했다. 오는 26~27일 이틀간 북이면사거리 일원에서 ‘10월의 어느 멋진 날’ 행사가 열린다.
북이면민의날추진위원회와 삼남대로거리예술한마당추진위원회 공동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제7회 북이면민의날과 장성군 자체 공모사업 선정으로 열리는 소규모 마을축제를 통합해 개최한다. 풍성한 문화공연과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여타 축제와 차별화된 문화공연이 이목을 끈다. △연극 △서커스 △‘명배우’ 명계남 토크콘서트 △초대가수 공연 및 노래자랑 △버스킹 등이 펼쳐진다.
초대가수의 면면도 화려하다. 미스터트롯2에 출연해 인기를 얻은 황민호를 필두로 7080가수 신계행, 트로트신동 김태웅 등이 무대에 오른다.
북이면민이 주인공이 되는 △면민체육대회 △라인댄스 △노래교실 △난타장구 등 주민자치프로그램 공연도 이어진다.
가을날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들풀 꽃다발, 엽서 만들기를 비롯해 가훈 써주기, 페이스페인팅, 손마사지, 도마 만들기 등 즐길거리도 가득하다.
부대행사도 알차다. 이디엠 디제이(EDM DJ) 디지와 함께하는 치맥파티, 장성신협 포토존 사진 촬영 등이 방문객 맞이에 나선다.
김용석 북이면민의날추진위원장은 “6년 만에 개최하는 북이면민의날을 풍성하게 준비하기 위해 삼남대로거리예술한마당축제와 공동 개최하게 됐다”며 “면민 화합 도모와 더불어 북이면의 매력을 알리는 계기가 되도록 잘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류현성 북이면장은 “축제의 계절 10월의 끝자락에 만나는 ‘10월의 어느 멋진 날’을 많이 찾아 주셔서 소중하고 행복한 추억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장성군, '어린이 비만 예방 프로그램' 운영
- 장성군 ‘제45회 흰지팡이의 날’ 기념식 열어
- 장성군, ‘북장성 IC(하이패스 전용)’ 22일 개통
- “국립아열대자생식물원, 장성군이 최적지”
- 장성호관광지를 ‘원더랜드’로… 장성군, 전남 공모사업 도전!
- 장성군 백양사에 ‘뉴진스님’ 온다… 25~26일 산사음악회
- 장성군, '광주연구개발특구 첨단3지구 사업설명회' 개최
- 장성군 ‘2024 대한민국통합의학박람회’서 건강증진관 운영
- 장성군 축령산에서 펼쳐지는 ‘문화‧예술 향연’
- [내일날씨]아침 기온 올라 10도대...월요일부터 평년 기온 회복
- [내일날씨]12일 전국 대체로 맑고 일교차 커...낮 기온 22도까지 올라 포근
- 첫방송 날짜는 12월 19일·시니어부 신설?...'미스터트롯3' 최신 영상에서 유추된 것들
- '미스터트롯3' 손빈아·춘길·최윤하·무룡·김용빈 출격...'현역가왕2' 진해성·김중연·최수호·송민준과 격돌
- [내일날씨]14일 오후부터 전국에 가을비...기온은 예년보다 최대 8도 높아 포근

